제27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
2018년 4월 7일(토) 08:00 (보덕동주민센터 옆 헬기장)
홈 아이콘
소통 광장
질문과 답변
문의 내용을 남기시면 관리자가 빠른 시간 안에 답변드립니다.
무질서,기록오류로 엉망진창이 된 2017대회! 무슨 연유인지(?)사괴문 게재도 없이 철저히 잇속만 챙긴 사무국, 답변의 부당함~ 정중히 재답변 요청합니다.(5회째)
작성자 : 임*수 2018.05.14 / 조회수 : 193 / 댓글 : 0

 



0

 

하프참가자 기록 오류로 엄청난 실망과 무질서로 얼룩진 2017대회!!

답변의 부당함, 말로만 반성~ 환불관련 억지주장, 2017 참가자 모두에게 이러한 사실을 알리면서, 주최측의 답변에 아래와 같이 다시 질의하니, 답변해 주실것을 정중히  요청합니다.

1. 하프코스 기록칩 오류관련~대부분의 참가자 기록을 복구하여 기록증을 발송~안내 및 응대를 하였다고 하는데

1) 저는 기록도 기록증도 환불도  못 받았지만, 대회당일 오류사실을 알고 저녁에 바로 공지사항 란에 글을 올렸고~~얼마후 사무국에서 환불 하겠다며 계좌번호 요청 하였지만 이렇게 받는 것은 절차상 정당한 방법이 아니기에 거절, 칲업체에서도 본인이 인정하는 적당한 기록을 주겠다며 (환불 대신으로?) 제시하였어나 무의미하여 거절~  이후 참가자 대부분의 정확한 기록 원상회복이란 불가(칩업체 당사자와 8월 통화에서 환불관련해 밝힘)라고~. 이렇게 엉터리기록과 환불로 6개월 이상~~질질 끌어 왔는데, 이는 주최 측의 무책임과 방관으로 일관했다고 밖에 볼 수 없는데, 안내 및 응대를 했다고 하니 기가 찰 일!! 정말 책임감을 가지고 사후 처리를 잘 했다고 참가자가 느낄까요?

   

2. 주최측의 환불관련 답변에서 모든 참가자에게 지급품(배번호, 안내책자 등)을 지급하고 정상적으로 대회가 운영되어 환불이 불가하다고~ 먹거리 관련 이야기 하였는데,

1) 하프참가자 대부분의 기록오류 및 무질서로 대회를 엉망진창으로 운영했는데도, 정상적인 대회운영이라고요???

2) 그리고 최선을 다해 뛰었는데 가장 중요한 대회기록이 없다면 참가자는 뭔가요? 돌이킬 수 없는 일이라면 주최 측에서 최소한의 양심으로 신속히 마땅한 조치를 취함이 도리가 아닌가요?

<소통광장>질문과 답변란에 지난 4월부터 환불방법 등 신속하고 원만한 처리방법을 여러번 제시하고 답변을 요청했지만, 지난 12월말 단 한번의 답변글에서 “그간에 회의 많이 하고 반성했다” 하고 올 1월에서 3월까지10회에 걸쳐 답변요청, 마지못해 3월28일 답변에서 위와 같은 사유로 환불불가하며 환불한 전례가 없다고 유선으로 답변함 

3) 참가자 기록오류로 그간에 모두 환불처리가 이루어졌는데도 주최 측에선 그러한 사실을 전혀 몰랐고 환불처리 한 적이 없다고 ~~ 그러면 <소통광장>질문과 답변에서 환불관련 안내한 많은 자료는 어떻게 설명할 것인지? 거짓말도 논리에 맞아야지요.

4) 사무국에서 책임을 지고 환불 관련 일처리를 주도적으로 함이 당연하나, 칲업체에서 일방적으로 환불토록 묵인(?)한 것은 주최측의 책임회피이자 방조로 밖에 볼 수 없는 것이 아닌가요? 그러니까 칲업체가 전적으로 잘못 했으니 3만원씩 환불케 하면서 사무국에선 모르는일로~~전적으로 책임 져야 할 사무국에선 대회를 망치고도 단 한푼의 손해도 없이 실속을 차렸으니 꽤 괜찮은 장사를 하셨네요!  철면피가 아닌가요? 이러한 사실을 경주시민들이 알게 되면 어떻게 생각 할까요?

5) 지난 4월초 사무국에서 바로 환불조치 하겠다고 계좌번호 알려 달라 전화까지 주셨지만, 절차상의 문제로 거절하고 이후에도 원만한 처리를 위해 수없이 질의하였으나, 1년이 지난 지금에서는 환불마저 할 수 없다고 하는데 억지가 아닌가요? 솔직히 물주 (칲업체)가 없어 그런거 아닌가요? 정말 가관 입니다요!!

6) 대회 운영이 잘못되고 참가자에게 손해를 끼쳤다면 당연히 응분의 조치가 따라야 하거늘, 말로만 잘못됐다고~~ 지난 잘못에 전혀 반성 없는 것으로 느껴지는데 사무국에선 실질적으로 어떤 조치를 취했으며, 책임을 진 사람은 누구인가요?

7) 당일 하프 도착시간이 9:40분쯤 되었는데 먹거리가 제대로 있었든가요? 아마 주변에서 다 먹은 것은 아닐테고~ 어떻게 생각하세요?

   

3. 대회종료 직후 기록오류 수정 이후 몇 차례에 정식 사과 공지글을 게시하였고 응대 하였다고 하는데

1) 팝업창에 “오류수정 중이라는 내용과 함께 죄송하다”는 글이 전부이고 그것도 얼마 후 사라지고 없었는데~~ 사과문이라면 정식으로 공지사항란 “우선공지”로 올려 자료를 남겨야 하는데 ~, 질문과 답변란을 통해 수 차례 사과문 공지를 할 것을 요청 했음에도 답변글은 물론 사과문 공지도 않은 것은 엄청난 잘못을 희석시키기 위한 것으로 밖에 볼 수 없고 책임회피로 여겨지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위사실이 허위라면 법적 대응해도 좋음)

2) 이후에 올라온 팝업창엔 “기록오류 수정이 완료되어 확인 바랍니다 죄송~” 하여 바로 기록 확인해 보니 여전히 엉터리기록~ 참가자 기록오류 글이 계속 올라오는데도, 오류수정 완료라고 공지 한 것은 참가자를 기만하는  행위이며 또한 두달이 지나도록 20위까지 시상자 순위도 못 정하했는데도(소통광장 질문답변자료에 의함) 사무국에서 응대하였다고 했는데, 뭘 어떻게 응대 하셨다고 하시는가요?

위 내용에 성실히 답변해 주시기 바라면서~~

언제 답변 주실지 모르지만,  답변의 부당함을 널리 알리며 다시 답변 주실 때까지 몇년이 걸리더라도 끝까지 올리는 수 밖에~~ 

 

목록보기